Game/ACNH

모여봐요 동물의숲 모동숲 마이디자인 겨울 눈 바닥 옷 창문

폼이폼이 2022. 1. 10. 12:27
728x90
반응형

모여봐요 동물의숲 모동숲 마이디자인 겨울 눈 바닥 옷 창문

 

겨울이 가기전에 올려보는 모여봐요 동물의숲! 마이디자인 코드들

사실 내일은 다시 추워진다고 하고 겨울은 그렇게 쉽게 끝나지 않기 때문에 ㅋㅋ

아직 기회가 남은 모동숲 겨울 마이디자인 코드들이다.

겨울과 잘 어울리는 디자인 위주로 눈 바닥 옷 창문 등등 공유해보려고 한다

반응형

레츠고 모여봐요 동물의숲!

모동숲 마이디자인 겨울 눈 바닥 옷 창문

따뜻하고 코지한 느낌을 주는 가랜드 마이디자인 코드

진짜 예쁘다

 

320x100

저 주민은 루돌 아님 ㅋㅋ

어글리 스웨터 5종 의상 (옷) 마이디자인 코드

겨울 옷으로 찰떡이다

가로등을 꾸밀 수 있는 마이디자인.

크리스마스 겨울 분위기가 낭낭~

내년에 또 써야지.

반응형

 

썰매를 제작했다면 이 바닥 패턴 위에 놓아보자

눈이 쌓인듯한  바닥, 뭉친듯한 바닥 말고도

사람 발자국과 동물의 발자국이 담긴 패턴도 있다

젤리 모양 발자국이라 더 귀여운 ㅋㅋ 바닥 패턴.

 

눈 오는 날 창문 바라보며 집에 있는거 최고 ㅠ

밖에 나가야하면 안 최고 ㅠ

ABC 세 종류의 눈 내리는 창문 마이디자인인데 너무 예쁘다

 

크리스마스 랜턴, 반짝거리는 전구 패턴이 필요하다면 저장!

다음은 디즈니 팬들 주목!

미키 미니 스웨터도 있다

이 분 정말 최고 ㅠ

미니마우스 리스도 있음

반응형

커플 의상 마이디자인도 괜찮음!

의상 말고 창문도 꾸밀 수 있어서 제대로 분위기를 낼 수 있다

반응형

다음은 눈 내리는 바닥패턴

반짝거리는 느낌이라 근사한 겨울 숲길 바닥을 꾸며볼 수 있다

진짜 예쁜 바닥패턴이 많은듯

계속 나와도 다 킵해두고 싶다 ㅋㅋ

출처는 이미지 아래나 이미지 속에!

 

모여봐요 동물의숲 모동숲 마이디자인 겨울 눈 바닥 옷 창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