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ACNH

모여봐요 동물의숲 모동숲 크리스마스 겨울 마이디자인 패턴 의상 바닥 모음

폼이폼이 2021. 12. 13. 12:15
728x90
반응형

모여봐요 동물의숲 

모동숲 크리스마스 겨울 마이디자인 패턴 의상 바닥 모음

 

겨울특집:)

모여봐요 동물의숲

모동숲 크리스마스와 겨울에 어울리는 섬을 꾸밀 수 있는 마이디자인 패턴 의상 바닥 잔뜩 ㅋㅋ모아보았다:)

이제 모동숲에도 눈이 내려 새로 꾸밀 때가 되었다

크리스마스도 다가오니 더 꾸미고 싶은 마음이 막 생김 ㅋ

 

모여봐요 동물의숲 모동숲 크리스마스 겨울 마이디자인 패턴 의상 바닥 모음!

출처는 이미지나 이미지 아래에 첨부해두었으니 변경하지 않길 바란다:)

반응형

먼저 크리스마스 x-mas tree 롱 슬리브 드레스

두번째는 트리모양 스웨터.

루돌프 모자랑 잘 어울릴 것 같은 의상이다

크리스마스하면 생각나는 패턴!

포인세티아들의 패턴도 있다

다양한 인테리어에 활용할 수 있고, 야외에서도 쓰기 좋아서 이것도 정말 유용하다

320x100

포인세티아 큰걸로 하나 더

그리고 이번엔 다시 의상인데 좀 더 노말하면서 파티 분위기가 나는 셔츠이다

넥타이땜에 포멀해보이기도 하다

반응형

다음은 홀리데이 스테핑 스톤즈!

바닥에 깔거나 다양한 패턴으로 활용하기 좋은 마이디자인이다

루돌프, 트리, 진저쿠키, 크리스마스트리, 촛불, 선물 등 다양한 모양땜에 더 아기자기하게 꾸밀 수 있다:)

 

다음은 눈내린 바닥과 잘 어울리는 블록 바닥!

진짜 도시의 길거리같아서 더 예쁘기도 하다

눈과 잘 어울리는 일반 바닥말고도 겨울/ 크리스마스와 관련된 바닥 모양도 있어서 포인트가 된다

너무너무 예쁜 디자인임!

 

이번 포스팅에서 베스트로 인기 많지 않을까 싶은 마이디자인이었다 ㅋㅋ

 

다음은 집안을 꾸며볼 수 있는 디자인인데,

크리스마스리스가 달린 문과 깔끔한 겨울 분위기가 나는 인테리어액자이다

문의 컬러도 다양하고 액자도 심플해서 깔끔하고 포근한 집을 꾸밀 때 유용하다

나는 이것도 마음에 드네!

반응형

곰돌이 눈사람 눈의결정 등등 다양한 겨울 스웨터와 드레스도 있다

넘넘 깜찍함! 친구들과 모여 파티를 하거나 사진을 찍기도 좋을 것 같은 마이디자인이다

 

반응형

모동숲 가로등도 꾸밀 수 있다!

이것도 은근 유용할 것 같음 ㅋㅋ

핑크색으로 꾸며도 좋고,

 

눈사람이나 촛불 등 다양한 모양으로 꾸밀 수도 있다

겨울을 맞은 모동숲이 한층 더 겨울답게 느껴질 것 같다 !

 

모여봐요 동물의숲 모동숲 크리스마스 겨울 마이디자인 패턴 의상 바닥 모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