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ACNH

모동숲 동물의숲 마이디자인 코드 얼굴간판 캠핑카 디즈니 입간판

폼이폼이 2021. 4. 29. 12:42
728x90
반응형

모동숲 동물의숲 마이디자인 코드 얼굴간판 캠핑카 디즈니 입간판

320x100

 

다양한 모동숲 디자인을 데려와보았다

동물의숲 마이디자인 코드!

얼굴간판을 이용한 다양한 디자인들 위주로, 캠핑카나 귀여운 디즈니 입간판 등등을 만들어 볼 수 있다

 

모동숲 동물의숲 마이디자인 코드 얼굴간판 캠핑카 디즈니 입간판 모음 레츠고

@bleucanaricrossing

수산 시장같은 느낌으로 노점과 함께 배치하면 멋진 피쉬 마켓을 만들 수 있다.

개인적으로 해변가에 설치하기 좋은 디자인이라고 생각ㅋ

여름이랑도 잘 어울리겠다

 

레드 옐로우 그린 컬러로 다양한 캠핑카를 만들어 볼 수 있다

영어명 웨건 버스

문을 살짝 옮겨 열린 문으로 만들어도 좋고,

피크닉 장소에 놓으면 근사하다

출처는 이미지 속에.

여름은 장미가 피는 계절이니까 이런 걸 설치하면 어떨까 싶어 공유하는 마이디자인이다.

빨강, 보라 장미, 핑크 장미 하늘색장미까지 너무 예쁘고 퀄리티도 넘 좋다

진짜 금손

 

귀여운 고양이 간판

얼굴을 쏙 넣어보는 포토존으로 만들면 좋겠다

디즈니씨나 디즈니랜드에 방문하는 듯한 느낌!

이 섬 자체도 대단하지만 이 미키 간판을 세워두면 방문자들에게 더 즐거움을 줄 수 있을 것 같다

표정까지 넘 귀엽다 ㅋㅋ

 

모여봐요 동물의숲에는 토이스토리 테마로 꾸민 섬들도 있을 텐데

요걸 설치해보면 좋겠다

우디는 못찾았는데, 버즈가 있었음 ㅋㅋ

미키마우스 옆에 세워두면 좋은 미니마우스

모두 같은 창작자가 만들었다

댄스 페스티벌에 얻은 카니발 동상? 그것도 설치해두면 잘 어울리겠다

 

마지막은 과일 간판 ㅋㅋ 

유화물감으로 그린 듯한 느낌이고,

애벌레가 귀엽다

모동숲 동물의숲 마이디자인 코드 얼굴간판 캠핑카 디즈니 입간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