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wnload

스타벅스 라인프렌즈 무료 라인 스티커 배포 귀여운 이모티콘 다운로드

폼이폼이 2021. 12. 7. 17:37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라인프렌즈 무료 라인 스티커 배포 귀여운 이모티콘 다운로드

 

스타벅스 라인프렌즈 콜라보레이션 MD 머그는 품절이지만, 다른 건 아직 진행중인데,

추가적으로 괜찮은 이벤트가 하나 더 있었다 ㅋㅋ

바로 무료 라인 스티커 배포!

라인을 이용한다면 귀여운 이모티콘 다운로드를 해보면 좋겠다!

반응형

 

스타벅스 라인프렌즈 콜라보레이션 무료 라인 스티커 디자인. 진짜 너무 귀엽다 ㅋㅋ

브라운 인형이랑 똑같은 것도 있음 ㅋㅋ

반응형

브라운, 코니, 샐리, 초코, 레너드

솔직히 이름 다 모르는데, 브라운이랑 코니 샐리는 안다 ㅋㅋ

스타벅스 콜라보레이션 홀리데이 스티커 귀여운 이모티콘 무료 다운로드이고 90일간 유효하다

이 라인스티커는 2022년 1월 6일까지 제공된다고 하니 서둘러서 다운받도록 하자:) ㅋㅋ

딱 홀리데이 시즌. 크리스마스 시즌에 쓰기 좋은 스티커인듯!!

320x100

 

하얀 바탕으로 한번 더 보기!

공유하기나 선물하기 버튼도 있다:)

 

커피한잔 하고 싶은 귀여운 스티커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에.

반응형

https://line.me/S/sticker/25016/?lang=ko&utm_source=gnsh_stickerDetail

 

스타벅스 콜라보레이션 홀리데이 스티커 – LINE 스티커 | LINE STORE

올해 겨울, 스타벅스와 라인프렌즈의 만남으로 연말이 더욱 특별해집니다. 커피를 마시고, 마음을 나누는 브라운앤프렌즈의 라인스티커로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표현하세요. 스

store.line.me

 

스타벅스 라인프렌즈 무료 라인 스티커 배포 귀여운 이모티콘 다운로드

출처:라인프렌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