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wnload

귀멸의 칼날 아이폰 배경화면 렌코쿠 쿄주로 다운로드 가능

폼이폼이 2021. 10. 20. 10:43
728x90
반응형

귀멸의 칼날 아이폰 배경화면 렌코쿠 쿄주로 다운로드 가능

 

귀멸의 칼날 아이폰 배경화면 

무한열차 보고나서 ㅋㅋㅋ

특히 렌코쿠 쿄주로 위주로 이미지를 한번 모아보았다

이미지 바로 아래에 파일을 올려놔서 바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출처나 소스는 꼭 밝혀주시고, 변경하지 말아주세요)

반응형

귀멸의칼날 렌코쿠 배경화면1.jpg
1.75MB

귀멸의 칼날 아이폰 배경화면 

첫번째.

가을가을한 렌코쿠 쿄주로 이미지

귀멸의칼날 렌코쿠 배경화면2.jpg
1.44MB

무한열차편에서 제일 많이 사용된 듯한 렌코쿠 이미지!

우마이...도 찾고 싶다

반응형

심플한 블랙 배경화면도 만들어봄

귀멸의칼날 렌코쿠 배경화면3.jpg
0.70MB

 

 

귀멸의칼날 렌코쿠 배경화면4.jpg
0.71MB

역시나 심플한!

화이트 배경화면도 괜찮은 것 같아서 만들어봄 ㅋㅋ

반응형

귀멸의칼날 렌코쿠 배경화면5.jpg
1.09MB

 

유명한 이미지지만 애니메이션이 아닌 원작 일러스트도 멋진 것 같아서 추가!

좀 덜 부리부리한 느낌이다

귀멸의칼날 렌코쿠 배경화면6.jpg
1.09MB

이건 블랙 배경

반응형

귀멸의칼날 렌코쿠 배경화면7.jpg
1.83MB

다시 부리부리한 렌코쿠 이미지 ㅋㅋ

귀멸의칼날 렌코쿠 배경화면8.jpg
2.52MB

이건 느낌이 좋아서 편집해봄 ㅋㅋ

 

귀멸의 칼날 아이폰 배경화면 렌코쿠 쿄주로 다운로드 가능

 

출처:Into The Ether (tistory.com)

 

Into The Ether

Into The Ether

minarigirl.tistory.com

소스:wallpaercave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