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스타벅스 리뉴얼 앱 출시

폼이폼이 2021. 3. 8. 16:29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리뉴얼 앱 출시

 

3월 4일 스타벅스 리뉴얼 앱이 출시되었다. 

기존 스타벅스앱도 사용하기 딱히 나쁘지 않았는데, 더 편리하게 사용하라고 바뀌었다고 한다

스타벅스 리뉴얼 앱 출시일은 3월 4일

안드로이드도 아이폰 ios 모두 업데이트가 가능하다

 

새롭게 달라진 화면을 보면

기존에는 검은색 배경에 심플한 스타일이었고

바뀐 스타벅스앱은 좀 더 화려한? 느낌이다.

누구누구님 오늘은 -음료가 어때요? 하고 추천해주는게 있고

내가 가지고 있는 별이 그다음으로 보인다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메뉴가 보이고

delivers 메뉴가 오른쪽에 생겼다.

 

사실 스타벅스배달 지역은 매우 적어서 굳이 이 메뉴를 여기다 넣었어야하나 싶다

게다가 거슬리게 자꾸 눌림 ㅋㅋㅋ

 

이것만 빼면 바뀐 새 어플은 나쁘지 않은 것 같다

 

업데이트 후 바뀐 HOME화면과 

Siren Order 사이렌 오더 화면

그리고 결제하는 화면

업데이트 환경의 경우 안드로이드는 5.0

아이폰 iOS11 이상에서 이용할 수 있다!

 

아직이라면 어서 업데이트를 해보길

 

스타벅스 리뉴얼 앱 출시

출처:스타벅스코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