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오에스티 OST 세일러문 오르골 회중시계와 키링

폼이폼이 2021. 3. 6. 09:00
728x90
반응형
320x100

오에스티 OST 세일러문 오르골 회중시계와 키링

세일러문팬이라면 반가울 콜라보 ㅠ 오에스티 OST 세일러문 콜라보레이션!

이번이 처음은 아닌데 더 예쁜 제품이 많이 나온 것 같아서 좋다 ㅋㅋ

 

 

나의 눈을 사로잡은 오르골 회중시계

2차 콜라보 미소녀전사 세일러문 밤하늘의 오르골 회중시계

와 키링

오에스티 OST 세일러문 오르골 회중시계와 키링

뚜껑을 닫으면 별 모양이 된다.

세뇌당한 턱시도가면에게 기억을 되살리기 위해 사용했던 오르골!

이걸 여기서보다니 넘넘 반갑 ㅠ

 

시계 필요없는데 갖고 싶다 ㅋㅋ

오에스티 OST 세일러문 오르골 회중시계 다음은

다양한 세일러문 키링!들

 

 

1. 미소녀전사 세일러문 변신브로치 / 변장팬 키링

립스틱모양이라 어릴때도 갖고 싶었던 기억이 난다 ㅋ

2. 미소녀전사 세일러문 크리스탈 스타 콤팩트 키링

이것도 제일 유명한 브로치가 아닐까 싶음

 

3. 미소녀전사 세일러문 코즈믹 하트 콤팩트 키링

좀 더 강해진 세일러문의 브로치

하트모양이라 좋음

4. 미소녀전사 세일러문 프리즘 하트 콤팩트 키링

치비문 (꼬마세라, 꼬마세일러문)의 브로치

핑크핑크하고 아기자기한 하트가 있다

 

 

점점 굿즈가 더 발전해서 나는 더 돈이 없다 ㅋㅋ

속상

 

오에스티 OST 세일러문 오르골 회중시계와 키링

출처:OST 오에스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