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Etc

닌텐도 스위치 신작 젤다무쌍 대재앙의 시대 후기

폼이폼이 2020. 11. 22. 23:42
728x90
반응형

닌텐도 스위치 신작 젤다무쌍 대재앙의 시대

 

닌텐도 스위치 신작 2020년 기대작인 젤다무쌍 대재앙의 시대가 11월 20일에 발매되었다

예약구매를 하면 특전이 주어져서 미리 예약구매를 했는데

각 판매처마다 특전종류가 달랐다

홈플러스의 경우 500피스 지그소 퍼즐을 증정해서 나는 그걸로 선택 ㅋ

퍼즐 퀄리티가 생각보다 좋아서 넘 만족스럽다

 

320x100

 

그럼 젤다무쌍 대재앙의 시대 게임은?

닌텐도 스위치 신작이고 기대작이엇던 이유는 젤다의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의 후속작이기 때문이다

젤다의 전설은 지금도 판매율이 높은 띵작중의 띵작이기 때문.

 

 

발매일에 앞서 새로운 CM이 공개되었는데, 유튜브 외에 노출된 걸 본 적은 없다 ㅋㅋ

반가운 링크...

그래픽적으로는 더 발전했다는 느낌보다는 젤다의 전설과 맞춘 느낌이다

그리고 격렬한 전투가 있을 땐 약간 버퍼링이 있을 때도 있다

 

스토리를 이끄는 애니메이션이 굉장히 많고

기존 팬들에게는 반가운 영걸들, 그리고 다양한 캐릭터들을 소환해서 플레이할 수 있다는 점이 흥미로웠다

그리고 각 배틀마다 난이도도 조절할 수 있다

나는 조작을 느릿하게 하는 편이라 중간 난이도도 조금 어렵 ㅠ

중간하다가 하도 링크가 죽어서 ㅋㅋㅋ

난이도 낮춰야할 것 같다 ㅠ

 

링크로도 싸우고 우르보사로도 싸우고 젤다도 싸우고 다 좋은데

젊은 '임파'의 격투 패턴이 넘 좋다 ㅋㅋ

 

참고로 레벨업도 함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를 키울 수 있다는 것도 흥미로움

 

 

아직 초반부라서 더 많은 후기를 내놓진 못하겠지만

무쌍 관련 플레이는 처음 해보는데 괜찮은 것 같다

넘 힘을 줘서 두개째인 조이콘이 고장날 것 같긴한데,,,

원래 소모품이니ㅠ

그래도 재밌으면 됐다

 

 

닌텐도 스위치 신작 젤다무쌍 대재앙의 시대

출처:닌텐도코리아/닌텐도스위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