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Etc

모바일 퍼즐 게임 위베어베어스 귀엽지만 아쉬운 게임

폼이폼이 2018. 10. 30. 16:20
728x90
반응형

모바일 퍼즐 게임 위베어베어스 귀엽지만 아쉬운 게임

​어느날, 단순하게 하기 좋은
아이폰 모바일 퍼즐 게임을 찾았다
바로 위베어베어스!!


하지만 악명높은 카카오게임이다 ㅠ
현질유도가 넘 많다는 리뷰가 많다
그래도 귀여워서 바로 깔았다

​플레이난이도는 중간 정도
위베어베어스 캐릭터들이 워낙 귀여우니까 그래픽이나 이런건 정말 맘에드는데

스토리 진행이 넘 느려서 지루함이 있다
퍼즐을 풀고 얻는 아이템으로 스토리 진행이 가능해서 한쪽만 계속 할 수도 없고
양쪽 다 신경써야한다

​공간은 다운타운과 베어들의 집 동굴 둘로 나눠져있어서 각각 다른 스토리가 진행된다

>



현재 나의 위베어베어스는 다운타운에서 힐스파를 하고

온도조절에 실패해 스파가 폭발한 상황 ㅋㅋㅋㅋ

무슨 가구 하나하나 고쳐가야한다는 것 때문에 좀 지루해졌다
퍼즐 한번 풀고 한단계 스토리 진행하고...
이 과정이 조금 지친다


그래서 초반에 막 달리다가 어느순간 손이 안가는... 퍼즐게임은 꽤 좋아하는 편이라 여러가지 모바일로 즐기는 편인데 벌써 지루해지고 말았다 ㅎㅎ

그리고 카카오라 조금... 그런것도 있다
모바일게임은 하트를 받는 시스템이나 카톡 계정을 연결해야하는데 그런게 싫다 그냥 개인플레이가 훨씬 좋음

>

아무튼 귀엽지만 조금 아쉬운 아이폰 모바일 게임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