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ACNH

모바일 동물의숲 포켓캠프 새로운 동물 업데이트

폼이폼이 2020. 8. 28. 13:14
728x90
반응형

 

모바일 동물의숲 포켓캠프 새로운 동물 업데이트 !!

아직 한국 앱에는 없지만, 해외 계정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모바일 동물의숲 포켓캠프!

최근 반갑게도 새로운 동물 업데이트를 해주었다.

진짜 업데이트는 닌텐도 스위치든, 모바일이든 잘 해줌 ㅋㅋ

 

귀여운 것들...

이제는 모바일에서도 사진찍을 때 포즈를 바꾸고, 감정표현도 다양하게 해서 사진을 찍을 수 있게 되었다 ㅋㅋ

그래도 역시 닌텐도 스위치 버전이 훨씬 낫지만,

스마트폰으로 하는 것도 그만의 매력이 있다!

 

본론으로...

모바일 동물의숲 포켓캠프 새로운 동물 업데이트 리스트는 이렇당

 

고양이 Felicity가 메인이당 ㅋㅋ

귀여워

 

토끼 ruby

토끼주민은 웬만하면 다 귀여운듯

 

Buzz 독수리

Gonna stretch my wings here for a little bit, captain.!

맨 뒤는 새로운 주민들의 말투ㅋㅋ

 

 

호랑이 주민 Rolf

백호가 또 있었던 것 같은뎅

생김새도 비슷하다

 

쥐 주민 Dora

Looking for me, squeaky?

Here I am!!

 

그라데이션 펭귄 Wade

This is gonna be good!

so it goes!

염소 주민 Billy

Dagnaabit, hand on!

I've gotta stretch my quads!

옷이 왜케 허름하지 ㅋㅋ

 

 

개구리 Huck

커피마시고 싶다

 

 

토끼 Claude

Anything good to eat around here, hopalong?

안귀여운 토끼도 있다...

반전은 늘 존재하는구나

 

양 주민 Cashmere

Need something, baaaby?

베이비가 말투라니 ㅋㅋ

마지막은 양인데 양은 옷을 갈아입도 맨날 머플러만 바뀌어서 좀 그렇다

 

닌텐도스위치 모여봐요동물의숲에선 이 많은 동물들 반의 반의 반도 못만나본듯

조만간 폭풍 마일리지 여행을 다녀봐야겠다 ㅋㅋ

 

-모바일 동물의숲 포켓캠프 새로운 동물 업데이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