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ACNH

동물의숲 아미보 카드 제 3탄 amiibo cards

폼이폼이 2020. 8. 10. 13:58
728x90
반응형

 

동물의숲 아미보 카드 제 3탄 amiibo cards

 

amiibo cards,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숲에 호환되는 동물의숲 아미보 카드 제 3탄이 발매되었다.

발매일은 8월 6일.

가격은 3500원으로 랜덤으로 3종의 카드가 들어있다

3탄 아미보카드의 종류는 총 100가지라고 한다

 

동물의숲 아미보 카드 제 3탄 amiibo cards 리스트! 먼저 확인해보자

 

 

낯선고양이와 너굴, 부엉, 고순이, 늘봉, 리포, 여울 오루묵씨 콩돌이 등등 유명 특수주민부터

 

인기 주민인 레이니도 보인다

 

 

여기서는 안소니, 마르, 아이다호 정도...빼곤 탐나는 주민이 없군 ㅋㅋ

사브리나까지는 좋다

 

 

베스트는 엘레핀, 바닐라, 유네찌. 

아이다가 간혹 독특한 매니아들 사이에 인기가 있던 것 같다 ㅋㅋ

 

쭈니야! 쭈니가 여기있다. 

실수로 보낸 릴리도 여기있고,

햄스틴, 꽃지가 나와도 좋을 것 같다 ㅋㅋ

 

그리고 스트로베리 제일 탐남 영어 이름이 머랭이라 캐릭터랑은 더 잘 어울리더라고

그리고 인기 자매 프랑소와, 크리스틴 토끼 주민도 있다

나는 메이첼도 좋더라...

내 기준 꽝이 많은 것 같지만 그래도 귀요미가 많은 듯

 

동물의숲 아미보 카드 제 3탄 amiibo cards

출처: 닌텐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