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Etc

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테리 기숙사 정하기

폼이폼이 2018. 6. 3. 22:54
728x90
반응형

​​​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테리 기숙사 정하기

 

해리포터덕후인 나는 또 다른 해리포터덕후가 만들었다는

'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테리'라는 게임이 완성됐다는 소식을 접하고 바로 해외계정으로 다운로드를 했다

 

우리나라 게임업체랑 협력해서 만들었다고 하더니

처음부터 악명이 높다

 

긴 로딩시간에 심한 현질 유도

게임 진행 초반부터 이 난리라니

암튼 게임은 조금 진행되어서 ​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테리 기숙사 정하기하러 왔다

맥고나걸교수님의 대사차례

기숙사 정하기는 랜덤이 아니다

내 맘대로 고를 수 있음

 

기숙사의 성질이 적혀있다 앰비셔스앤 커닝!

주인공이 넘 어벙해보여서 더 이쪽으로 밀어본다

 

그래서 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테리 기숙사 정하기는 슬리데린으로 결정 (초록색)

바로 스네이프 교수님과 함께하기위해서지 ㅋㅋㅋ

 

암튼 악명높은 게임임에도 플레이어는 엄청 늘어나는 중

역시 해리포터의 힘인 것 같다

 

(​​​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테리 기숙사 정하기까지는 그래도 재미있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