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Etc

디즈니매직킹덤 시아칸 정글북 호랑이

폼이폼이 2018. 3. 27. 01:30
728x90
반응형

디즈니매직킹덤 시아칸 정글북 호랑이​

요즘 디즈니매직킹덤이 현질유도도 심하고

점점 재료모으는 시간도 길어져서

한캐릭터를 모시는데 심하게 오래 걸리고 있다

이 정글북 시아칸 캐릭터 하나 모으는데 몇주 걸린듯​

디즈니매직킹덤의 난이도 조절이 시급하다

어찌어찌 이 시아칸을 마지막으로 디즈니매직킹덤 정글북 퀘스트는 잠시 중단하고



갑자기 피터팬 이벤트가 떠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곰돌이푸랑 같이 진행하고 있다

디즈니매직킹덤에 첫 호랑이 입성

다음은 (티거)​지만 보석도 쉽게 모을 수 없다.......

현질유도 넘 심한거 아닙니까 ㅠㅠㅠㅠㅠㅠ

애니웨이 간신히 디즈니매직킹덤 정글북 시아칸 맞이하기는 완료했다.

매직킹덤 난이도좀 조절해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