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돌아온 포켓몬빵 메타몽/이상해씨/이슬의 초코파운드

폼이폼이 2022. 7. 10. 23:38
728x90
반응형

돌아온 포켓몬빵 메타몽/이상해씨/이슬의 초코파운드


7월에 신상 포켓몬빵이 출시되었다.
추억팔이 제대로인 삼립 ㅋㅋㅋ
돌아온 포켓몬빵 이란 이름으로 메타몽, 이상해씨, 이슬의 초코파운드까지 다양하게 출시되었다
근데 맛은 거의 초코!ㅋㅋ
아무래도 초코가 인기 많은 듯

반응형

돌아온 포켓몬빵 제일 먼저
메타몽의 말랑말랑 블루베리!
찜 케이크인데 블루베리 향이 나는 빵이다
찜케이크인데다 블루베리라 호불호 심하게 있을 듯?

320x100

다음 돌아온 이상해씨의 초코팡팡
이상해씨빵도 드디어 나옴 ㅋㅋ
파이리 피카츄가 나왔으면 이상해씨도 나와야쟤~
달콤한 초코크림이 들어있다
벨기에산 초코필링일아 다크 플레이크 넣어 구운 빵

포켓몬빵 랜덤3봉

COUPANG

www.coupang.com

제일 맛있어 보이는 건 역시 이슬이빵
돌아온 이슬의 초코파운드
고라파덕과 함께 등장했당 ㅋㅋ
수분기 있는 촉촉한 스타일의 초코파운드이고,
초코칩이 박혀있어서 식감도 좋다고 한다

인기 있을 것 같아서 과연 구매를 할 수 있을지 ㅋㅋㅋ
행운이 오면 좋겠다
띠부띠부씰 종류도 늘어났다고 하니 띠부씰 모을 맛도 날듯

돌아온 포켓몬빵 메타몽/이상해씨/이슬의 초코파운드
출처:삼립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