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스타벅스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

폼이폼이 2022. 7. 9. 15:05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 

 

스타벅스 신규 음료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 가 7월 5일 출시되었다

반응형

스타벅스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

더운 여름 바닷가의 한줄기 시원한 바람처럼 산뜻한 시트러스 과일 블렌디드 음료이다

반응형

pick your drink 에서 취향 선택해서 만들어진 음료임 ㅋㅋ

늘 긴가민가하지만 어쨌든 맛있게 된다는게 함정 

?

이상하게도 늘 반응이 나쁘지 않았던 것 같다 ㅋㅋ

이렇게 생겼는데 예쁘고 비주얼부터 청량감이 묻어나온당

320x100

휴양지 생각나는 비주얼이야 너무 예뻐;)

7월 18일까지 한정판매이고 서머픽 시트러스 블렌디드를 마시면 미션 e 스티커도 받을 수 있다

사이즈 세가지.

톨/ 그란데 / 벤티 

다양해서 좋다 ㅋㅋ

리프레셔도 새로운 거 나오면 좋겠다!!

반응형

스타벅스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 

출처:스타벅스 코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