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Pokémon LEGENDS: Arceus

포켓몬 레전드 아르세우스 특전 시리얼코드 입력해서 받기 (한카리아스 의상)

폼이폼이 2022. 2. 23. 15:27
728x90
반응형

포켓몬 레전드 아르세우스 특전 시리얼코드 입력해서 받기 (한카리아스 의상)

 

포켓몬 레전드 아르세우스에는 특전이 상당히 많았는데,

나는 예약구매는 아니고, 구매 특전으로 한카리아스 의상만 시리얼코드를 받았다.

시리얼코드를 받아도 기한이 있기 때문에, 기한 내에 입력해서 게임 속에서 받아야 한다.

반응형

시리얼코드는 어디에?

포켓몬 레전드 아르세우스 소프트웨어를 구입하면,

내부에 한카리아스 의상 코드 (구매특전) 가 있다.

이 번호를 옆에두고, 게임을 실행시킨다.

주머니로 들어가서 '이상한소포'를 선택한다 

320x100

두번째 메뉴인 시리얼코드/ 암호로 받는다를 선택한다

반응형

한카리아스 의상 시리얼코드를 입력한다

터치, 손으로 입력해도 됨ㅋㅋ

 

올바르게 입력했다면 

소포를 찾고 있습니다라는 말이 뜨고, 

 

구입 특전

받을 소포를 선택할 수 있다

반응형

소포를 받을 때는 전원을 끄지 않게 조심해야한다

엄청 화려하게 소포가 열리고, 

 

독특한 상의 독특한 잠방이를 받았다고 뜬다.

 

 

독특한 상의 수댕이를 입고 있었는데, 특전인 한카리아스 독특한 상의로 갈아입었다 ㅋ

반응형

옷은 의상가게나 숙소에서 거울을 보면 갈아입을 수 있다

상점에서 뭐 안 사도 옷만 갈아입을 수 있음!

특전 시리얼코드 기간이 있으니 아직 미뤄두고 있다면 서둘러 입력해서 받아보는게 좋겠다

 

포켓몬 레전드 아르세우스 특전 시리얼코드 입력해서 받기 (한카리아스 의상)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