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Etc

동물의숲 포켓캠프 모바일 솜이의 도전장 해피홈 아카데미 공략

폼이폼이 2021. 12. 15. 17:02
728x90
반응형

동물의숲 포켓캠프 모바일 솜이의 도전장 해피홈 아카데미 공략

 

동물의숲 포켓캠프 모바일!!

솜이의 도전장이 해피홈 아카데미에 새로 업데이트 되었다. 

그리고 다섯가지 챕터 모두 클리어해서 공략법을 공유해보고자 한다:)

반응형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조금 도움이 되길!ㅋㅋ

 

첫번째 라운드. 솜이의 겨울의 작은 마켓

두개라 난이도 최하 ㅋㅋ

아이템 두개만 후다닥 만들어서 공략하면 된다

 

율마

메뉴칠판

첫번째로는 이 두가지를 만들자.

반응형

두번째 라운드. 솜이의 선물 제작중

이것도 난이도가 높지 않다 ㅋㅋ

 

곰인형과 털실뭉치들을 찾아 배치해준다

작은 곰인형을 놓았는데 높이 평가를 해주었다

 

반응형

작은 곰인형

털실바구니

두번째 라운드의 가구 추천!

곰인형 종류로 놓으면 완벽하다

320x100

세번째 라운드. 솜이의 스키장 오두막

이제부터는 난이도가 보통이다 조금씩 어려워짐!!

ㅠㅠ

 

스키장비는 꼭 있어야 한다

 

재스민 티 

컨트리 의자

스키 장비를 준비하자

 

어느덧 네번째 라운드, 솜이의 설산 캠핑단!

설산에서 캠핑이라니 

갬성돋는다

근데 가고싶진 않음 ㅋㅋㅋ

추워

 

평가단이 등산가방을 높이 평가하셨다!!

등산가방 필수

 

반응형

등산가방

랜턴

영화감독 의자

가랜드 라이트 울타리

 

이렇게 네가지를 준비하면 된다

 

동물의숲 포켓캠프 모바일 솜이의 도전장 해피홈 아카데미 공략은 꼭 완벽하지 않아도 된다

그럴싸한 것만 갖다놓아도 별세개를 후하게 준다 ㅋ

 

다섯번째 라운드는 솜이의 호화로운 크리스마스 모임

이걸로 마지막이다:)

예쁘당

 

중국풍 의자가 있어야 높은 점수를 준다!

먼저 설치해두자.

반응형

중국풍 의자

난로

호화로운 촛대

피아노 둥근 의자가 있으면 된다:)

 

이렇게하면 모두 별 3개를 얻을 수 있고

랭크도 쭉쭉 상승시킬 수 있다 ㅋㅋ

 

가구가 완벽하지 않아도 올클하는 법!으로 참고해주심 좋겠다

 

동물의숲 포켓캠프 모바일 솜이의 도전장 해피홈 아카데미 공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