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스타벅스 겨울 음료 토피넛라떼 핑크캐모마일릴렉서 골든위시라떼

폼이폼이 2021. 10. 28. 16:40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겨울 음료 토피넛라떼 핑크캐모마일릴렉서 골든위시라떼


크리스마스 MD와 함께 등장한 ㅋㅋ스타벅스 겨울 음료! 재등장도 시즌이라 반갑다
스타벅스 겨울 음료는 솔직히 다 나쁘지 않아서 한번쯤 다 시도해봐도 괜찮은 메뉴들인 것 같다

320x100

겨울 하면 딱 생각나는 음료는 역시 토피넛 시리즈인데,
토피넛라떼가 다시 돌아왔다 ㅋㅋㅋ
그리고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토피넛 프라푸치노
콜드브루를 넣은 새로운 메뉴인
토피넛콜드브루
이렇게 세가지이다

반응형

그리고 상큼해서 좋은 핑크캐모마일릴렉서!
겨울에도 상큼하고 시원하게 마실 수 있어서 실내 쇼핑을 마치고 먹으면 개운?한 느낌이다 ㅋㅋ
비주얼도 정말 예쁜 핑크캐모마일릴렉서.
부자되면 맨날 마시고 싶음 ㅋㅋ

반응형

마지막 음료는??
골든위시라떼인데
골든위시라떼는 고구마 위주의 음료이다
폼은 사워크림! 그리고 꿀고구마 드리즐, 블랙티와 꿀고구마 베이스의 음료니까
고구마 좋아하는 사람과 잘 맞을 것 같다
그리고 고구마+블랙티니까 대부분 포만감도 느낄 수 있을 듯 ㅋㅋ

반응형

스타벅스 겨울 음료 토피넛라떼 핑크캐모마일릴렉서 골든위시라떼
출처:스타벅스코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