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투썸 가을 메뉴 케이크 펌킨 음료

폼이폼이 2021. 9. 9. 10:50
728x90
반응형

투썸 가을 메뉴 케이크 펌킨 음료

 

투썸 가을 메뉴 케이크 펌킨 음료가 나왔다:)

투썸플레이스는 디저트 맛집이라 더 기대가 되는 맛이다ㅋㅋ

그리고 고구마케이크, 단호박음료도 할로윈 느낌나고 뭔가 가을이 왔구나 확 실감나게 만드는 듯!!

320x100

반응형

투썸 가을 메뉴 케이크 펌킨 음료 소개해보자면

먼저 케이크는,

1. 고구마밀크 생크림

2. 떠먹는 고구마 밀크 생크림 

3. 마이 투썸하트

홀케이크도 좋고, 조각케이크도 좋다 ㅋㅋ

투썸 케이크는 지금까지 특별히 실패한 경험이 없으니까

반응형

음료는 펌킨! 호박음료라니 ㅋㅋ

뭔가 건강한 느낌

1. 딜라이트 펌킨 프라페

2. 딜라이트 펌킨슈페너

3. TWG 시나몬 블랙티

개인적으로는 블랙티가 땡기는 군,,,,

카페인 이제 좀 줄여야하는데 ㅎㅎㅎ

음료는 확실히 카페인 들어간게 맛있긴 하다 ㅎㅎ

현대인의 포션...

반응형

투썸 가을 메뉴 케이크 펌킨 음료

출처:투썸플레이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