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스타벅스 피칸 브라우니 홀케이크

폼이폼이 2021. 4. 9. 12:54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피칸 브라우니 홀케이크

320x100

4월 8일 스타벅스 피칸 브라우니 홀케이크가 ssg.com에서 판매되기 시작했다.

어제는 빠른 품절...이지만 금방 새로 채워질 것 같다 ㅋㅋ

불호가 별로 없는 브라우니라 생일 케이크로도 괜찮을 것 같음

 

맛있겠다 증말 ㅠㅠ

브라우니나 초코 환장하는 사람들에겐 넘넘 솔깃한 푸드이다

예약방법?? 주문방법은??

 

SSG.COM의 스타벅스 카테고리 - 홀케이크에서 예약할 수 있고,

스타벅스앱에서도 예약할 수 있다

다만 SSG에서는 베어리스타 초를 증정하기 때문에 이쪽이 더 끌린다 ㅋㅋ

스타벅스 피칸 브라우니 홀케이크는 청크 초콜릿, 피칸을 가득 뿌려 올렸다

브라우니는 묵직하고 피칸맛이 있어서 고소하면서 달콤쌉싸름한 맛이라고 한다

SSG.COM 스타벅스APP 두가지로 주문할 수 있다

베어리스타 초를 포기하기엔 너무 귀엽단말이지 ㅋㅋ

베어리스타초는 SSG.COM 한정이다

초를 원한다면 꼭 체크하기ㅋ

 

그리고 슥닷컴에서 주문시 배송이 되는 곳인지를 확인해야한다! 

주문불가지역이 있으니 가능한 곳인지 먼저 체크해봐야할 것 같다

초코 좋아하는 친구에게 선물하고 싶은 비주얼:) 다이어트만 아니면 내가 와구와구 먹고 싶기도 함 ㅋㅋ

 

스타벅스 피칸 브라우니 홀케이크

출처:스타벅스코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