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ACNH

모동숲 동물의숲 젤다의전설 젤다와 링크 슈퍼마리오 마이디자인 코드

폼이폼이 2021. 2. 27. 10:00
728x90
반응형
320x100

모동숲 동물의숲 젤다의전설 젤다와 링크 슈퍼마리오 마이디자인 코드

 

귀여운 옷들이 가득한 모동숲 의상 마이디자인!

닌텐도스위치의 두 양대산맥? 모여봐요 동물의숲과 젤다의전설이 만났다 ㅋㅋ

금손에 의해서 만들어진 젤다와 링크 옷과 슈퍼마리오 갤럭시 마이디자인 코드 두가지 의상들을 공유하고자한다!

 

The Legend of Zelda 

The Legend of Zelda: Breath of the Wild Link

첫번째는 모동숲 동물의숲 젤다의전설 젤다와 링크 의상 마이디자인 코드이다

The Legend of Zelda: Breath of the Wild Link

모동숲 동물의숲 젤다의전설 야숨에서 볼 수 있는 그 영걸의 옷 같음 ㅋㅋ

너무 잘 만들었다! 저 부츠는 옷가게에서 살 수 있다.

모동숲에서 엘프 귀도 만들어주면 좋겠다

링크의 방패와 시커스톤? 인듯한 문양들

게임속에서 봤던 방패들이라 반갑다. 겔드에서 얻은 것도 있고 ㅋㅋ

그냥 버리는 나무 방패도 있고...

 

젤다 게임에서 텔레포트할 수 있는 탑의 문양!

여기는 여욱이네 마켓 앞에 설치했다 ㅋㅋ

다음은 약간 포멀한 젤다의전설 옷! 젤다공주의 옷도 있다

@naydinfarcrossing

너무 금손이시네!

다음은 슈퍼마리오 마이디자인 코드!

 슈퍼마리오갤럭시에 나오는 로젤리나 공주의 드레스 마이디자인 코드이다

SUPER MARIO GALAXY - Princess Roselina 슈퍼 마리오 갤럭시 로젤리나 공주

레딧 @lady_gwyn_

슈퍼 마리오 갤럭시 로젤리나 공주

SUPER MARIO GALAXY - Princess Roselina

이번 3월 업데이트때 피치공주의 왕관도 겟할 수 있음 좋겠다!

모동숲 동물의숲 젤다의전설 젤다와 링크 슈퍼마리오 마이디자인 코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