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할리스 해리포터 매직머그 색이 변하는 머그

폼이폼이 2020. 10. 23. 16:03
728x90
반응형

 

할리스 해리포터 매직머그 색이 변하는 머그

 

해리포터팬들이라면 반가울 새로운 굿즈가 나타났다 ㅋㅋ

반가운 사람? 그건 바로 나 ㅋㅋ

 

 

나는 머그를 참 좋아하는데 하필 또 머그로 나왔다 ㅋㅋㅋ

무려 4종인데 빠른 속도로 품절...에 다가갔다고 

젤 예쁜건 도비인데, harry potter라고 적힌 것도 예쁘다

 

그리고 일러스트 버전은 조금 예쁨이 떨어지지만, 그래도 아기자기한 맛이 있는 것 같다

일러스트버전은 두가지인데 퀴디치랑 해리스웨터이다 ㅋㅋ

요게 해리스웨터

맞나?

안경이랑, 번개무늬, 그리핀도르 목도리, 등등 해리를 상징하는 이미지들이 있다

일러스트로 그려져 다른 매력이 있는 듯

 

 

물을 부으면 이렇게 다른 컬러로 변하는 컬러 체인지 머그컵이다

 

원래 컬러도 괜찮은데, 색이 변하니 더 나은 것 같다

근데 뜨거운 물 부어야함!

 

퀴디치는 우승컵이랑 스니치 등이 있다

그리고 골도 있네

영화에서 보던 그 장면과 아이템들이 생각나는 이미지들이다

 

할리스 해리포터 매직머그  퀴디치 버전은 이렇게 색이 변하는 머그이다

 

색이 변하는 머그,

할리스 해리포터 매직머그는 총 4종이고

도비, 해리스웨터, 퀴디치, harrypotter 중에서 고르면 된다

매직머그와 음료 세트로 구매하면 12000원

행사음료가 정해져있으니 참고하자

레귤러 사이즈 한정이고

 

할리스멤버십이 있다면?

해리포터콜라보 굿즈 2000원 할인 쿠폰을 준다

11월 6일부터 12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쿠폰때문에 다른 추가 굿즈가 나올 가능성이 높은 듯

 

할리스멤버십 앱에서 마이 쿠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1인당 4개까지만 구매할 수 있다고 하니 욕심은 버리자

 

할리스 해리포터 매직머그 색이 변하는 머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