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wnload

마블 스파이더맨 파프롬홈 아이폰 스마트폰 배경화면

폼이폼이 2019. 7. 5. 00:25
728x90
반응형



마블 스파이더맨 파프롬홈 아이폰 스마트폰 배경화면 모음!

이번 영화에서는 피터와 친구들이 유럽여행에 떠난다.

그래서 배경이 거의 유럽.

사실 톰홀랜드는 미국 뉴요커가 아닌 영국사람이라던데 ㅋㅋ

고향에서 미국 억양을 쓰는게 신기하고 재미있는 장면이 될 수도 있다.


마블 스파이더맨 파프롬홈 아이폰 스마트폰 배경화면에서 가장 궁금했던건 이 사람

포스터가 나오긴 했는데 제이크 질렌할은 대체 무슨 역할인가!

정말 이름 그대로 미스테리오란 역을 맡았다 ㅋㅋㅋㅋ

새로운 히어로의 등장은 어떨지 어벤져스로 합류하게 될지?

그건 스포라 말할 수 없다.

말할 수 있는 건 쿠키가 두개라는 것.

캡틴마블을 보고 가면 좋다는 것.

닉 퓨리 사무엘 L 잭슨

쉴드는 대체 뭐 먹고 사는가!

닉퓨리는 월급을 받고 일하는가


암튼 이번 영화에도 등장한다 어른이 필요해

마블 스파이더맨 파프롬홈 아이폰 스마트폰 배경화면

참고로 톰홀랜드 엄청 귀엽다

핵 귀요미다 그리고 젠다야도 엄청 귀엽다

진짜 성격도 이랬으면 좋겠다 ㅋㅋ

 

 

개인적으로 약간 젠다야의 포스터가 아쉽긴하다

더 매력인데... 포스터보다 더 매력있다.

마블 스파이더맨 파프롬홈 아이폰 스마트폰 배경화면

 

이거 올리면서 또 보고 싶어졌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