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해리포터 스파오 콜라보레이션 시리즈

폼이폼이 2018. 11. 29. 14:57
728x90
반응형

 

 

​해리포터 스파오 콜라보레이션 시리즈

지금도 인기많은 ​해리포터 스파오 콜라보레이션 시리즈

크리스마스,,,12월 하면 생각나는 영화라 지금이랑 더 잘 어울리는 것 같다.

​해리포터 스파오 콜라보레이션 시리즈는

맨투맨, 양말, 티셔츠, 모자, 장갑, 머플러 등등 다양한 제품들을 내놓았는데

모든 제품은 거의 일상생활에서도 일코해제 않지 않도록 무난하게 디자인한 것 같다

​도비 이즈 프리.

일하러갈 때 입음 좋을 거 같다ㅋㅋㅋㅋ

중요한 아이템인 양말도 매력적임

로고나 심볼만 ​넣은 것도 심플하니 좋다.

하지만 덕후들은 만족스럽지 못할지도

​해리포터 스파오 콜라보레이션 시리즈는 볼드모트와 죽음을 먹는 자들도 배제하지 않았다

​인기 많았던 퀴디치 버전 옷들

모든 기숙사용이 다 있어서 좋다

그리핀도르가 단연 제일 인기.

 

슬리데린, 후플푸프, 래번클로 등이 있다

 

모자 양말 장갑이 한 세트임

가격은 15900원으로 선물하기도 괜찮은거같다

 

제일 갖고 싶었던 파자마는 가격대가 넘 세고 이미 품절이라 고민할 것도 없었다

안산것도 있지만 못샀다.....ㅋㅋㅋ

어차피 없어서 못산다 ㅋㅋㅋ

 

위베어베어스 잠옷이랑 세일러문 파자마도 숙숙 출시되는데

내가 다 좋아하는 캐릭터라 넘 힘들다

얼마전에 파자마 샀는데 ㅠㅠ

 

잠옷 부자 되는 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