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해리포터 신비한 동물사전 레고 신상 피규어

폼이폼이 2018. 9. 12. 09:00
728x90
반응형

​해리포터 신비한 동물사전 레고 신상 피규어

​​지금 절찬리? 판매중인, 해리포터 신비한 동물사전 레고 신상 피규어.

신비한동물사전2 그린델왈드의 범죄편이 가을에 개봉할 예정이라 그거에 맞춰 미리 출시한듯하다.

 

단체샷은 위와 같다.

​여전히 해리포터가 신비한 동물사전 보다는 인기가 많을 것 같다.

나도 해리포터레고 피규어가 나오는게 더 좋다.

 

나는 일본여행을 갔다가 두개를 뽑아 왔는데

생각보다 원하는걸 뽑는게 어려워서 나혼자산다의 이시언이 너무 대단해보였다.

 

머리, 몸통, 소품이 다 분리되어 있어 만져본다고해도 잘 모르겠더라.

 

내 앞의 어떤 분도 열심히 뒤적거렸는데,,,, 성공했을지는 모르겠다.

 

​해리포터 신비한 동물사전 레고 신상 피규어 중 제일 탐났던 망토입은 해리.

하지만 이건 나오지 않았다 ㅋㅋㅋㅋㅋ

​크룩생크와 헤르미온느.

​스캐버스와 론 위즐리.

쥐가 넘 큰거 아님? ㅠㅠ 싫다

​세숫대야 펜시브를 들고 있는 덤블도어 교수.

탐난다. 펜시브.

​골드 스니치도 귀엽다. 말포이의 초록 빗자루도 괜찮군.

내가 뽑은 건 바로 볼드모트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얜 다리도 없어......

근데 괜찮다 손에 네기니도 끼워진다.

 

은근 귀엽다.

728x90
반응형